top of page

HRCap 20주년 시리즈 파트 2: HRCap 고객관계관리 (CRM) 시스템

HRCap 20주년 뉴스레터 시리즈

  • 파트 2: HRCap 고객관계관리 (CRM) 시스템

  • 파트 3: HRCap 레쥬메(이력서) 작성 및 인터뷰 코칭 서비스

  • 파트 4: HRCap 미국 본사 신규 오피스 소개

  • 파트 5: HRCap의 상표 마케팅

  • 파트 6: HRCap의 재활성된 웹사이트

  • 파트 7: HRCap의 디지털화된 세미나

  • 파트 8: HRCap의 새로운 전망 발표


지난 6월7일 HRCap은 창립20주년을 맞아 디지털과 글로벌 HR서치펌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 마련을 위한 『HRCap CRM』을 오픈하였습니다. HRCap은 뉴스레터를 통해 디지털과 AI를 접목한  『HRCap CRM』을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HRCap의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관계관리)은 고객들이 채용 진행 현황을 직접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시장수요 및 맞춤형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우수인재를 언제든지 검색 / 추천할 수 있는 등 리크루팅시 꼭 필요로 했던 기능들을 메뉴로 제공하여 활용성 및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시스템을 구성하였습니다. HRCap은 현재 몇몇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HRCap CRM 시스템을 시범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최척화하여 하반기부터 본격 운영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HRCap CRM 시스템의 핵심적인 특징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Main Page

Main Page는 저희 고객사들의 프로필 페이지입니다. 이 메뉴에서는 고객사 정보, HRCap과 소통한 기록, 그리고 연락처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2. Positions List

Positions List는 채용 진행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메뉴로 고객들은 각각의 채용 케이스를 클릭하여 현재 진행중인 채용관련 최신 업데이트 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대화 기록 로그 (Communication History logs)메뉴에서 HRCap과 채용 진행 단계별로 이메일, 문자 또는 통화로 소통했던 주요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채용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미스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문제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3. Special Recommendations

Special Recommendations은 HRCap이 특별히 추천하는 우수한 후보자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은 특별 추천 후보자들에 대해 그 후보자의 프로필과 특별히 추천하는 이유를 확인하고 HRCap을 통해 채용을 위한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News and Announcements

News and Announcements는 HRCap이 발간한 뉴스레터 그리고 언론에 보도되거나 관련 있는 기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HRCap은 CRM을 통해 HRCap과 고객들이 정보교환 및 소통을 한 플랫폼에서 모두 수행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과 데이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디자인도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하고 보실 수 있도록 CRM 모바일 버전도 개발 중입니다.


HRCap의 CRM 서비스를 신청을 원하시거나 CRM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 분은 crm@hrcap.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s

See All

[중앙일보] 뉴욕주 급여공개법 6개월…한인업체 절반 위반

채용공고에 예상급여 누락·연봉범위 과하게 넓게 잡아 업체들, 기업정보 노출 피하려 공고 피하고 비공식 채용 뉴욕주 기업들은 채용 공고에 예상급여 범위를 포함해야 한다는 '급여 공개법'(Pay Transparency Act)이 발효된 지 6개월이 됐지만, 아직도 많은 한인 업체들이 법을 따르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 본지가 채용공고 웹사이트·플랫폼 등에 게시

HRCap CEO 2021 Message (Korea Issue #13)

HRCap CEO 2021 Message HRCap은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함께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였습니다. HRCap은 지난 한 해 코로나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고 글로벌 인재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체질 개선은 물론 비즈니스 뉴 노멀에 부합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갖추는 등 끊임없이 변화해왔습니다. 특

Happy New Year from HRCap (Korea Issue #12)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돌아보면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았고 아쉬움도 남지만 여러분들이 있어 저희 HRCap 은 그 어느때 보다 성심껏 노력하여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되고 차별화된 파트너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도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