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RCap CEO 2021 Message (Korea Issue #13)


HRCap CEO 2021 Message


HRCap은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함께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였습니다.

HRCap은 지난 한 해 코로나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고 글로벌 인재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체질 개선은 물론 비즈니스 뉴 노멀에 부합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갖추는 등 끊임없이 변화해왔습니다.


특히, 코로나 이전부터 4차 산업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혁신활동으로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트랜스포매이션)에 선제적으로 투자하고 사업구조를 지속적으로 DX환경에 부합하는 형태로 전환해 온 결과, 비대면 비즈니스가 일상이 된 상황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등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어 글로벌 서치펌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었던 2020년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2021년은 HRCap이 지속적으로 디지털트랜스포매이션을 추진하고 조직역량을 강화하여 디지털비즈니스 인프라가 더욱 확장이 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맞춤형으로 고객접점과 고객비즈니스 및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고객들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경험케 하는데 주력할 것이며, 업계 최고의 디지털인재전략과 최고 품질의 HR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회사의 핵심가치(Speed, Quality, Collaboration, Value Creation)를 기반으로 디지털기술과 운영프로세스 및 조직역량 강화를 통해 강하고 민첩하며 지속성장이 가능한 조직으로 변화시키는 혁신활동도 추진할 예정입니다.. HRCap은 팬데믹 같은 예측불가능하고 불확실성이 심한 상황에서도 수많은 도전을 극복하여 고객들이 만족하는 높은 수준의 성과물을 창출했으며 이를 통해 강한 자신감과 성공경험이라는 값진 노하우를 구축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전략과 파트너십을 통해 HR분야의 글로벌스탠다드를 수립하여 HRCap 2030 비전인 아시아 최고의 Total HR Solutions Provider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할 것이며, 동시에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충실히 수행해나가겠습니다. 저희 HRCap은 여러분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더욱 긴밀한 관계를 갖고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더 큰 행복과 건강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HRCap 대표 김성수


디지털화 된 서비스로 고객 및 후보자들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더 강화할 계획입니다.


DX를 통해 성장했던

저희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비디오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면접 및 취업관련 팁을

담은 인스타그램 포스트

확인해 보세요





HRCap 서비스 카탈로그 및 취업 가이드북






HRCap 오피스 애니메이션







채용 및 컨설팅 교육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세요



이력서 제출후HRCap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READ THE FULL NEWSLETTER HERE:

Related Posts

See All

[중앙일보] 뉴욕주 급여공개법 6개월…한인업체 절반 위반

채용공고에 예상급여 누락·연봉범위 과하게 넓게 잡아 업체들, 기업정보 노출 피하려 공고 피하고 비공식 채용 뉴욕주 기업들은 채용 공고에 예상급여 범위를 포함해야 한다는 '급여 공개법'(Pay Transparency Act)이 발효된 지 6개월이 됐지만, 아직도 많은 한인 업체들이 법을 따르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 본지가 채용공고 웹사이트·플랫폼 등에 게시

Happy New Year from HRCap (Korea Issue #12)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돌아보면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았고 아쉬움도 남지만 여러분들이 있어 저희 HRCap 은 그 어느때 보다 성심껏 노력하여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되고 차별화된 파트너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도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

Happy Holidays from HRCap (Korea Issue #11)

올 한해 저희 HRCap 와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연말보내시고새해복많이받으시길기원합니다. 2021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HRCap 드림 화상면접필수준비사항꿀팁유투브영상 면접 및 취업관련 팁을 담은 인스타그램 포스트 HRCap 서비스 카탈로그 및 취업 가이드북 HRCap 오피스 애니메이션 채용 및 컨설팅 교육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