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RCap 20주년 시리즈 파트 5: HRCap 브랜드 마케팅

HRCap 20주년 뉴스레터 시리즈


기업의 브랜드는 프로페셔날한 이미지, 사업에 대한 전망 그리고 기업의 비전입니다. 브랜드는 단순한 로고 그 이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서비스, 제품 그리고 이해관계자들과의 관계에서 회사가 어떻게 인지되는지를 보여주는 정체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HRCap은 인스타그램, YouTube, 페이스 북 등 온라인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활용해 HR분야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면서 브랜드의 노출도 확대하는 브랜드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HRCap은 고객들과 후보자들에게 더욱 최적화된 리크루팅 및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였습니다. 아래에 있는 이미지들은 HRCap이 최근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 마케팅 프로젝트의 결과물입니다. 1. HRCap은 기존 YouTube 및 페이스북에 이어 최근 SNS로 각광받고 있는 인스타그램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최신 산업 연구, 중요한 구인·구직 팁, 업데이트 된 기업 정보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HRCap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의미 있는 통찰력과 디지털 이벤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RCap 인스타그램 페이지: https://www.instagram.com/hrcap_recruiting


2. HRCap브랜드 파워에 힘을 실어줄 공식 캐릭터(이모티콘)도 제작하였습니다. 이 이모티콘들은 사무실에서의 근무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동료, 고객 및 후보자와 친근하고 편안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HRCap의 이모티콘은 LINE Calls & Message 앱에서 "Andy and Anna’s Office Life" 이름으로 되어 있으며,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서비스에서의 사용도 최종 승인 단계에 있어 활용범위는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원본 애니메이션 이미지(GIF, 영어 또는 한국어)가 필요하시면 media@hrcap.com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3. HRCap은 당사의 글로벌 채용 모델인 P5-S20도 업데이트 했습니다. 모집 과정 및 프로세스에 대한 정의를 좀더 심플하고 명확하게 하였으며, 색상표도 HRCap의 서비스 제공개념을 보다 현대적이고 디지털적인 시각을 잘 나타낼 수 있도록 리뉴얼하였습니다. 성공적인 채용 프로세스 전략에 대해 더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P5-S20모델을 리뷰하시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HRCap은 당사의 고객 서비스 카탈로그와 회사 소개를 포함한 모든 회사 마케팅 자료를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rm@hrcap.co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Related Posts

See All

[중앙일보] 뉴욕주 급여공개법 6개월…한인업체 절반 위반

채용공고에 예상급여 누락·연봉범위 과하게 넓게 잡아 업체들, 기업정보 노출 피하려 공고 피하고 비공식 채용 뉴욕주 기업들은 채용 공고에 예상급여 범위를 포함해야 한다는 '급여 공개법'(Pay Transparency Act)이 발효된 지 6개월이 됐지만, 아직도 많은 한인 업체들이 법을 따르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 본지가 채용공고 웹사이트·플랫폼 등에 게시

HRCap CEO 2021 Message (Korea Issue #13)

HRCap CEO 2021 Message HRCap은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함께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이하였습니다. HRCap은 지난 한 해 코로나 상황에서 이를 극복하고 글로벌 인재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체질 개선은 물론 비즈니스 뉴 노멀에 부합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갖추는 등 끊임없이 변화해왔습니다. 특

Happy New Year from HRCap (Korea Issue #12)

2020년 한해를 마무리하고 돌아보면 어렵고 힘든 일들이 많았고 아쉬움도 남지만 여러분들이 있어 저희 HRCap 은 그 어느때 보다 성심껏 노력하여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더욱더 발전되고 차별화된 파트너로써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21년도에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

Comments


bottom of page